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Spring] Cannot resolve method 'save' in 'CategoryRepository' 오류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4. 13. 14:42

     

    32번째 라인에서 위와 같은 오류가 떴다. 

    repositry폴더의 ItemRepository, UserRepository 등 모두 잘 작동했는데 이상하게 위의 클래스만 작동이 되지 않았다.

     

    어노테이션 임포트를 잘못해서 그런건지 각가 다 확인해 봤지만, 이상한 점은 없었다.

    그렇게 검색하고, 오류원인을 찾던 도중에 정말 멍청한 실수를 했음을 알게 되었다.

     

    😵😵😵 

     

    바로.. 클래스 이름이 잘못된 것이다.

    클래스 이름이 CategoryRepositorytest 이어야 하는데, 

    CategoryRepository

    ItemRepositoryTest

    UserRepositoryTest

     

    위의 3개의 길이가 비슷하여 뒤에 Test를 붙이는것을 잊었다.

     

    클래스 이름을 바꿔주니 깨끗하게 해결되었다..

     

    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